인도네시아 서류 번역공증 대행, 온라인으로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
외국어로 된 서류를 국내 기관에 제출해야 하거나,
국내 문서를 해외로 제출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셨나요?
특히 인도네시아 관련 제출서류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이럴 때 꼭 필요한 절차가
바로 인도네시아어 번역공증입니다!
비자나 취업, 사업 등
여러 이유로 서류가 오가야 하는 경우가 발생해요.
오늘은 번역공증이 어떤 절차인지,
왜 필요한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번역공증이란?

외국어 문서를
공식적으로 인증된 번역문으로 제출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절차예요.
문서를 공공기관, 학교, 법원 등에 제출할 때
번역문이 신뢰할 수 있는 내용임을
공증기관에서 확인해주는 과정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번역공증은 언제 필요할까요?
이러한 서류들이 제출되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서 학교를 다녔다면
해당 졸업증명서를 한국 기관에 제출할 때
인도네시아어 번역공증이 필수일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어 번역공증 절차 안내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는
번역부터 공증촉탁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요!
온라인 신청만으로
모든 절차가 원스톱으로 가능하니 참 편리하죠? 😊
전 세계 20개 언어 이상 번역 가능!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는
20개국 이상 언어 번역을 제공하고 있어요!
<지원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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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공증이 필요하다면?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는
번역부터 공증 촉탁, 아포스티유, 대사관 인증까지
모두 한 번에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notary@allminwon.com
02-730-5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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