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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기업서류 베트남 영사인증 비대면 서비스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by 올민원 2024. 11. 7.

 

오늘은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에 대한

베트남 대사관 인증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직접 대사관에 방문하지 않고도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베트남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관련 서류를 사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중요한 정보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 대사관 인증의 필요성

한국에서 발급된 등기부등본을 베트남에서 사용하거나 관련 기관에 제출하려면,

주한 베트남 대사관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사관 인증은 해당 서류의 진위와 적법성을 베트남 당국에서 인정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이러한 인증 절차를 통해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이 베트남 내에서 법적인 효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사관 인증 서비스란?

대사관 인증은 한국에서 발급된 서류가 베트남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공증 서비스입니다.

이 절차는 서류의 진위를 확인하고, 대사관에서 인증을 진행하여 다른 국가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게 합니다.

이를 통해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이 베트남 내에서 합법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 대사관 인증 처리 방법

서류 준비: 인증을 받고자 하는 대표여권, 재무제표 등 한국 법인서류을 준비합니다.

서류는 필요에 따라 번역&공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외교부 확인: 공증된 서류는 한국 외교부에서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서류의 진위 여부를 재확인하게 됩니다.

대사관 인증 신청: 외교부 확인이 완료된 서류를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 제출하여 인증을 받습니다.

이때 서류의 진위와 적법성을 대사관에서 검토하여 인증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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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

하단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원하는 서비스 검색 후, 관련 상품을 주문

(어떤 걸 주문할지 헷갈리면, 담당 부서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담당 부서 연락처>

동남부 아시아 사업 팀 : 02-775-8630

이메일 : apo4@allminw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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