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0
임대주택 청약 준비하면서 가장 당황스러웠던 순간,
혹시 서류 준비 때문 아니었나요?
청약 접수는 온라인으로 했는데,
서류는 추후 원본 제출이 되어야 하니까요.
주민등록등본은 동사무소,
가족관계증명서는 법원 가족관계등록소,
과세증명서는 세무서...
서류 하나 받을 때마다 점심시간이 사라지고,
퇴근길에 들를 곳만 늘어나는 느낌이에요 😩

그래서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임대주택 청약서류 5종 패키지’,
이름처럼 딱 다섯 가지 꼭 필요한 서류를
한 번에, 대신, 빠르게 준비해드리는 서비스예요.
help@allminwon.com
02-747-2182
임대주택 청약서류 5종 패키지
서비스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이 5가지는 민간임대주택 청약에서
공통으로 요구되는 핵심 서류들이죠.
청약 일정에 맞춰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데
직접 다니자니 시간도 체력도 너무 아깝잖아요?
신청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발급부터 이메일 발송, 원본 서류 우편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니까
신청만 하면 퇴근길엔 서류 걱정 없이
저녁의 여유도 생깁니다 ~
직장인, 육아 중인 부모님, 거동 불편하신 어르신까지
누구에게나 편리한 이 서비스!
한통민이 옆에서 도와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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