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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민원

공인인증서 없이 민원 서류 발급받는 법!

by 올민원 2018. 8. 22.

 

안녕하세요~한국통합민원센터(주)입니다!

온라인으로 각종 업무를 진행하고자 할 때
요구되는 공인인증서
복잡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하죠?

정부 혹은 민간 사이트에서 서류를 발급 받으시려다
공인인증서와 보안프로그램 문제
답답하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저 또한 그런 경험이 매우매우 많구요ㅠㅠ

도대체 공인인증서가 뭐길래 이렇게 요구하는 걸까요??

 

 

 

 

공인인증서란 전자 서명의 검증에 필요한 공개 키에 소유자 정보를 추가하여
만든 일종의 전자 신분증(증명서)
으로
공인인증서를 이용하려면 이용자가 추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부/공공기관/민원업무/금용거래/기업 전자상거래/의료/부동산/무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쓰이고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절차이기도 하죠.

 

 

 

 

공인인증서는 보안을 위해 꼭 필요하지만
몇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발급 후 일정기간마다 갱신을 해야 하며
공개 키 비밀번호 분실의 위험이 있고
이용 시 각종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불편함이 동반되곤 합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공인인증서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데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를 이용하시면
공인인증서 없이 각종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시면
민원서류부터 정부서류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는 발급 후 안전하게 삭제하고 있으니
보안성까지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한국통합민원센터(주)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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