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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민원/대사관인증

말레이시아 대사관인증, 배달의 민원에서 신속·간편하게 진행하기

by 올민원 2023. 2. 20.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입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말레이시아로 서류 제출을

준비하시는 분 계시나요?

 

말레이시아에서

한국 서류를 사용하려면

서류에 대사관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끝까지 집중해 주세요~!

 

 

 

 

*대사관 인증이 무엇인가요?

대사관 인증

"한 국가에서 발급된 서류가

다른 국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대사관에서 인증하는 절차"입니다.

 

서류가 해외로 넘어가게 되면

공문서의 효력을 잃게 됩니다.

 

서류의 국외 사용이 가능하려면

서류 인증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한국에서 말레이시아로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외교부의 영사 확인

제출국의 대사관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서류 발급국과 제출국이 모두 아포스티유 협약국이라면,

아포스티유 인증 방식을 사용하면 됩니다.

 

*말레이시아가 비협약국이므로 한국과 말레이시아 간 서류 이동에서는

대사관 인증 방식이 사용됩니다.)

 

대사관 인증을 마친 서류는

공문서의 효력을 지니게 되어

타국에서도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 절차

 

 

어떤 과정을 거쳐

대사관 인증이 진행되는지도 알아볼게요!

 

일반적인 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발급 → 공증 촉탁 대리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서류 제출

 

◆ 서류 발급

한국에서 대사관 인증을 진행할

서류를 발급합니다.

 

◆ 공증 촉탁 대리

: 전문 공증인을 통해서

서류 공증을 진행합니다.

(공증: 서류의 진위를 공적으로 증명)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공증이 완료된 서류에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영사 확인,

주한 말레이시아 대사관에서 인증을 받습니다.

 

◆ 서류 제출

: 서류를 제출처에 제출합니다.

 

대사관 인증까지 완료되면

서류의 국외 사용이 가능해지는데요!

 

위 과정에서

서류 발급부터

대사관 인증까지

모두 한국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아서

혼자서 잘 진행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이럴 때는

배달의 민원을 찾아주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에서는

원클릭으로 쉽게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 서비스 이용 방법 _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

 

배달의 민원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민원서류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대사관인증,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글로벌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allminwon.com

 

 

2. 상단 바 중 '한국에서 대사관 인증' 클릭

 

 

3.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 클릭

 

 

4. 원하시는 상품 선택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 민원을 통해서

간편하게 말레이시아 대사관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대표) 02-747-2180 /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 문의) 02-730-5155

 

말레이시아 대사관 인증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도 운영하고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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