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입니다!
오늘은 "가나 대사관 인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발급한 서류를
한국에서 사용하려는 분들 계시나요?
서류가 발급국이 아닌 해외로
넘어왔기 때문에
반드시 서류 인증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나에서 발급한 서류를
한국에 제출하는 경우에 필요한
"가나 대사관 인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사관 인증
대사관 인증은
"한 국가에서 발급된 서류가
다른 국가에서도 사용될 수 있도록
대사관에서 인증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서류가 해외로 넘어가면
공문서의 효력을 잃게 되어,
국외 사용을 위해서는
서류 국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
가나에서 발급한 서류를
한국의 제출하는 경우에는
'대사관 인증'을 통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가나에 위치한 한국 대사관에서
인증을 받게 되면,
해당 서류는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 공문서로 인정됩니다.
*가나 대사관 인증 절차
어떤 과정을 거쳐
진행되는지도 알아볼게요!
일반적인 진행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발급 ⇨ 공증 촉탁 대리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서류 제출
▣ 서류 발급
: 가나 현지에서 대사관 인증을 진행할
서류를 발급합니다.
▣ 공증 촉탁 대리
: 현지 공증 전문가를 통해
서류 공증을 진행합니다.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공증 받은 서류에
가나 외교부의 영사 확인,
가나에 위치한 한국 대사관에서 인증을 받습니다.
▣ 서류 제출
: 서류를 제출처에 제출합니다.
(*제출처마다 진행 절차 및 요구사항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사관 인증을 받으면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 서류가 되는데요!
그런데 위 과정 중
서류 발급부터
대사관 인증까지는
모두 가나 현지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미 한국에 들어오신 분들은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배달의 민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에서는
가나 현지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나 대사관 인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 서비스 이용 방법 _ 가나(현지) 한국대사관 인증
배달의 민원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가나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2. 우측 상단 '기타 해외민원' - 초성'ㄱ'클릭(가나)
3. '가나(현지) 한국대사관 인증' 클릭
4. 원하시는 상품 선택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 민원을 통해서
간편하게 가나 대사관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대표) 02-747-2180 / (가나 대사관 인증 문의) 070-7468-0745
가나 대사관 인증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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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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