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민원/해외아포스티유

미국 의료기기 판매증명서 US CFG 'Certificate to Foreign Government' 온라인 아포스티유/대사관인증 서비스

by 올민원 2023. 10. 25.
 

#CFG #CertificatetoForeignGovernment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

의료기기를 해외에서 합법적으로 규정에 맞게 판매를 하려면, 아시아, 중동 및 라틴아메리카 등 지역별로

의료기기 시장 규제기관에 외국 정부 인증서인 Certificate to Foreign Government (CFG)를 제시해야합니다.

미국 식약청인 FDA에서 발급하는 CFG서류를 아래 판매가능 국가인 ▼

아르헨티나, 호주,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중국, 콜롬비아, 에콰도르, 이집트, 이라크, 인도, 이스라엘, 일본, 요르단, 레바논, 멕시코, 오만, 페루,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한국, 스리랑카, 대만, 태국,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등

제출을 하려면 미국 (현지) 아포스티유 or 대사관인증을 받아서 제출해야만 원본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 미국(현지)이집트대사관인증, 미국(현지)브라질아포스티유, 미국(현지)중국대사관인증, 미국(현지)인도아포스티유, 미국(현지)일본아포스티유 등


CFG 인증의 중요성

Certificate to Foreign Government

CFG는 의료기기 판매증명서라고 얘기할 수 있는데, 미국에서 수출되고 있는 의료기기에 대한 발급 인증서이니

만큼 미국 국민들에게 실제로 수입이 되고, 미국에서 수출된다는 가정하에 규정또한 매우 엄격하여

해당 인증을 받을 경우 인증 상위 단계로, 발급받은 인증서를 다른 국가에 제출하게 되었을때

완벽한 안전성을 도와드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미국에서 직접 수출되는 품목이 아닌 다른 국가에서

미국에 본인들의 의료기기를 인증받는 절차이기 때문에 더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발급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 현지 대사관인증, 아포스티유 서비스

한국통합민원센터 온라인 서비스

FDA에서 발급된 CFG 서류 제출 국가에서 원본서류로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국가의 대사관인증 또는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아 제출을 해야 합니다. 인증에 대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CFG 제출할 국가를 확인합니다.
  2. 한국통합민원센터(www.allminwon.com)/tel. 02-747-2185 CFG 서류와 제출국을 같이 전달합니다.
  3. 담당자 서류 확인 후, 진행 관련 내용 안내를 받습니다.
  4. 현지 제출국가 인증에 맞추어 '대사관인증 & 아포스티유'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소요시간 대략 3~4개월 이후에 인증완료됩니다.

대사관 or 아포스티유 국가 예시

ex ) 미국(현지)이집트 대사관인증, 미국(현지)중국대사관인증, 미국(현지)베트남대사관인증, 미국(현지)인도아포스티유, 미국(현지)칠레아포스티유인증 등


한국통합민원센터 서비스

미국 CFG 현지 대사관인증, 아포스티유 서비스는 전세계 시장 진입을 원하는 기업과 제조업체에게

필수적인 인증 절차로서, CFG규제를 준수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국 현지 인증 프로세스는 제품 유형에 따라 다양할 수 있으며, 일부 항목의 경우 추가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인증건으로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