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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민원

대출서류발급받기_배달의민원

by 올민원 2018. 7. 16.


대출 서류 발급 절차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하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개개인의 사유로 인해서 대출을 받아야 할 상황이 생깁니다.

이럴경우 자격요건에 따른 서류가 필요하며, 현재 상황에 따라

서류 발급 자체가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이런 서류들을 간단하게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대출 시 필요한 서류


1. 신분증, 인감도장 
2. 인감증명서 
3. 주민등록등본 
4. 주민등록초본 (전체이력)
5. 국세완납증명서
6. 지방세납세완납증명서
7. 소득금액증명원
8. 부가세과세사실표준증명원(필요시)
9. 근로소득 원천징수부(필요시)
10. 국민건강보험 월별납부확인서(필요시)


기본적인 서류준비는 이렇습니다. 굉장히 많은 서류가 대출 시에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란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 서류 발급 시 


홈페이지를 들어온후,  [국내 민원신청]을 누르시게 되면, 국내에서 발행하는 모든 민원서류 발급관련 된
상품이 나옵니다. 여기서 필요한 상품을 아래와 같이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장바구니에 쏙쏙 넣어주시고, 해당 신청 서류 관련해서 [휴대폰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을 완료 후, 
발급을 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쉽죵?

해당 서류 관련해서 대출기관에서 미리 추가서류가 있는지, 기본적인 서류는 안내를 받아 보셔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준비하기 힘든 서류들은 언제든지 검색창에 '배달의민원', '한국통합민원센터' 를 검색 후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allminw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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