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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민원/대사관인증

개인/법인서류 대만 대표부 인증 (대사관 인증)

by 올민원 2024. 3.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오늘은 비자 발급, 해외 사업 운영 등을 위해 필요한 한국 서류를

대만에 제출하기 위한

'대만 대표부 인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자 발급, 해외 사업용 대만 대표부 인증 (대사관 인증)?

한국 사람이 대만에 근로, 파견 등 특수 목적을 가지고 입국하거나

대만 현지에 한국 제품을 수출하려고 할 때

한국 서류를 대만에서 믿고 접수할 수 있도록 하는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를 대만 대표부 인증, 이라고 합니다.


비자 발급, 해외 사업용 대만 대표부 인증 (대사관 인증) 주요 대상 서류?

대만 대표부 인증을 받는 서류들은 주로,

1. 경력서류 (졸업/경력, 재직증명서)

2. 법인서류 (사업자, 임명장, 자유판매증명서 등)

3. 개인서류 (가족/기본/혼인증명서 등)

이 있습니다.

서류를 받는 기관, 제출 목적 등에 따라,

대만어로 번역해올 것을 요구하거나, 대표부 인증을 굳이 요구하지 않는 등,

다양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제출처에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비자 발급, 해외 사업용 대만 대표부 인증 (대사관 인증) 이미지?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푸른빛의 서식 이미지가

바로 대만 대표부 인증을 증빙하는 서류 이미지입니다.


대만 대표부 인증 처리를 직접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러 기관을 방문하고, 생소한 일정을 처리해야 하는 등, 여러 번거로움이 따릅니다.

이런 절차를 원격으로 처리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한국통합민원센터를 찾아주시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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